728x90
반응형

2021.05.21 - [라이프허슬] - 자존감을 향상 시킬 수 있는 동기부여(1)

반갑습니다. 세상을 연극처럼 바로보는 관객입니다.

저는 오늘도 자존감을 향상 시킬수 있는 동기부여에 대한 이야기를 계속 하려합니다.

자존감에 대하여는 앞선 글에서 어느정도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다들 이해는 하시죠?

자존감을 향상 시키기

만약 겁먹지 않았다면 당신은 뭘 이뤄냈을까요?

다른 사람이 뭐라고 생각하든 걱정하지 않았다면

당신에 대해 뭐라고 말하든 뭐라고 쑥덕거리든 신경 안썼다면 무엇을 이룰수 있었을가요?

아마도 오늘날 이뤄낸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이뤘을 겁니다.

인생은 용기에 따라 팽창하기도 수축하기도 합니다.

당신이 마지막으로 용기를 냈던 일은 언제였나요?

큰 도로를 무단횡단 했던일? 아니면 누군가를 뒷담화를 한일?

여러분 중에 누군가는 아주 오랜 과거일 겁니다.

또다른 누군가는 한번도 없었을 겁니다.

왜냐면 당신은 항상 안전지대에만 머물렀기 때문이죠

내가 해야할 일에 대한 용기를 내야합니다.

그럴 용기를 선듯 내지 못한다면 영원히 현실에 안주하고 살게 되겠지요.

지난날들에 용기내지 못한것을 후회할것입니다.

 

나는.......할 수 있었는데
나는.......하고 싶었는데

나는.......해야 했는데

왜 당신은 안되나요?

아닙니다. 

당신도 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열심히 해야만 할수 있습니다.

단 일주일에 140시간에 달하는 막대한 일을 할수 있다면 말이죠.

안락한 삶, 좋은 술자리의 편안함이 당신을 죽입니다.

잭 웰치가 말하길 일과 삶 사이의 밸런스 같은건 없다고 했습니다.

일과 삶 사이의 도전이 있을뿐이라고요.

인생은 여행이 아닙니다.

당신이 안일한 삶을 살아간다면 인생이 여행이겠지요.

인생은 모델링입니다.
성공은 반드시 단서를 남기죠.

당신이 닮고 싶은 사람을 찾으세요.

그리고 그 사람이 하는 것을 따라 하세요.

소크라테스, 플라톤, 아리스토텔레스가 했듯이 말이죠.

2,500년 전 그들로 그렇게 했답니다.

우리도 그런 사람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자존감을 향상 시켜 당신이 원하는 일을 성공하길 기원합니다.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